티스토리 뷰


CAFFE PASCUCCI

파스쿠찌 할인 카드, 통신사, 텀블러 할인 받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때 아내와 파스쿠찌 커피만 마실 정도로 잠깐 좋아했던 브랜드 입니다. 

 

집 근처에 파스쿠찌가 있었는데 ( 노원... ) 지금은 이사를 가면서 멀어짐에 따라 입맛이 바뀐건지 먼지 모르지만 어쨌든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1. 해피포인트 적립과 사용!

해피포인트 5% 적립을 할수 있는데요. 파스쿠찌 말고도 쓸데가 많습니다.

 

SPC그룹 브랜드에서는 모두 사용과 적립이 가능하죠. SPC 그룹을 모른다구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사누끼보레
빚은

얘네들이 다 SPC그룹껍니다. 여기서 해피포인트 모두 적립율 5%로 할수 있구요. 1,000포인트 이상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모두 우리가 종종 접할만한 브랜드니까 5%를 우습게 여기지 말고 해피포인트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5천원짜리 커피를 마시게 되면 250원 정도 할인 효과가 있는 셈이네요!


2. 개인 텀블러(컵) 사용 시 300원 추가 할인

파스쿠찌 텀블러

요즘 왠만한 대형 브랜드 커피점은 개인 텀블러(컵)을 이용하면 300원을 할인해주고 있죠. 가방을 들고 다닌다면 텀블러와 세척 도구를 챙겨다녀보는건 어떨까요? 👍


3. 제휴 신용카드 이용, 최대 50%까지!

 

제휴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신용카드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커피 할인 금액만 보지 말고 종합적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을 따져보고 신용카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내가 실제 사용하는 전월 실적 대비해서 최대의 효과를 볼수 있는 카드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구요. 

 

1) 롯데 LIKIT FUN 카드

- 카페/베이커리 스벅,엔젤 50%/그외 커피 30% 결제일 할인, 월 1만원

- 롯데시네마/CGV 50% 결제일 할인 월 1만원

- 시내버스, 지하철 20% 결제일 할인 5천원

- 통신 10% 결제일 할인 : 5천원

- 쿠팡, 티몬, 위메프 5% 결제일 할인 5천원

- 전월 실적 30만원 : 월 최대 할인 3.5 만원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에 월 최대 할인한도 3.5만원을 제공해주는 무시무시한 카드입니다. 영화를 꾸준히 보면서 소셜 커머스에서 쇼핑을 한다면 강력 추천하는 카드구요.

 

요즘 쿠팡 서비스야 워낙 좋아서 실적 채우기는 쉬운데 영화를 매달 꾸준히 2만원씩 보려면... 음... 일단 솔로가 아닌편이 좋겠습니다. 아니면 혼자 월 2편을 보던가. 🤣🤣🤣

 

그래서 말이지만 이 해택을 다 받을 수 있다면 무조건 해야 하는 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소비 패턴을 바꿀 만큼 매력적인 카드네요. 강추!!!


2) 하나카드 #tag1카드 Orange (태그원카드 오렌지)

- 파스쿠찌 포함 커피 50% 할인(+스벅, 커피빈, 카페베네, 커핀그루나루, 탐앤탐스)

- 편의점, 영화, 통신요금 등 할인

- 전월 실적 30~60만 미만 : 통합 할인한도 1만

- 전월 실적 60~100만 미만 : 통합 할인한도 2만

- 전월 실적 100만 이상 : 통합 할인한도 4만

 

이 카드는 전월 실적 100만 이상인 사람은 그리고 세부내용을 보고 월 3만 5천원 이상의 할인을 받는다면 충분히 개이득인 그런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이 100만원 미만이라면 이 카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 채울수 있으면 해보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하나은행에서 대출이 있으면 하나카드를 이용해서 부수금리 이득을 봐야하니 겸사겸사 하나카드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3) KB국민 톡톡Pay카드

- 간편결제 40%, 1만 5천원 할인

- 대중교통 10%, 7천원 할인

- 편의점 10%, 5천원 할인

- 전월 실적 80만원 이상 기준 : 통합 할인 최대 2.7만

 

 

이 카드는 100만원이 안되고 80만원이 넘으면 추천할만 합니다. 그리고 할인을 받기 쉬운게 장점입니다. 대중교통, 편의점을 잘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100% 최대 할인 한도를 받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이것 말고 기아멤버스랑 현대오일뱅크 카드로 20% 포인트 차감을 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다른 할인 방법과 중복해서 사용이 안되니까 차라리 기아멤버스나 현대오일뱅크가 있다면 다른 할인에 써먹고 여기서는 사용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커피 브랜드 순위, 매장수 TOP 10 (프랜차이즈)

최근 브랜드 커피 전문점 할인에 대해 알아보다가 매장수나 순위에 대해 궁금해서 알아보니 상상 이상으로 흥미로운 정보들이 있어서 정리해봅니다. 먼저 커피 브랜드 전문점 순위나 매장수에 대해서 알아보고 최..

nhj12311.tistory.com

 

스타벅스 할인(통신사,제휴카드), 적립 받는 방법

스타벅스 할인(통신사,제휴카드)받는 방법에 대해 정리하려고 한다. 입맛은 스벅에 길들여져있고, 가격은 부담되니 이런 포스팅을 검색했으리라 생각된다. 최대한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자~ 스타벅스..

nhj12311.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할인(통신사,제휴카드)받는 방법

저는 커피를 즐겨마시는 직장인입니다. 요즘 다이어트까지 하느라 받는 스트레스를 더욱 커피를 마시면서 달래고 있는데요. 요즘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입맛이 변하는건지 모르겠는데 6~7..

nhj12311.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