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먹을 거리에 대한 후기입니다. 남양주 팔당 동동국수집 후기, 꽤 괜찮은 국수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족 셋이 방문하게 되었는데 육개장칼국수와 잔치국수, 비빔국수, 만두를 먹게 됐고 결론부터 얘기하면 좀 맵지만 맛있게 맵고, 조미료보다는 재료로 맛을 냈는지 끝맛이 개운했으며, 만두가 가장 내 입에 잘 맞았던 맛집으로 기억이 됐습니다. ( 난 결론부터 얘기한다고. )

 

 

#만두 같은 경우는 사진으로 못남겼지만 #비빔국수와 같이 먹는 조합이 미쳤다라는 표현이 나올 정도로 맛이 있었습니다. 김치만두도 맛있었지만 특히 고기만두와 비빔국수의 명태무침의 맛 조합은 계속 먹고 싶을 정도로 맛이 있었어요. 

 

그래서 재 방문을 한다면?

 

비빔국수와 만두는 필수로 다시 먹고, 육개장칼국수도 괜찮았으며, 다만 잔치국수는 다시 먹을지 안먹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비빔국수 육칼이 꽤 맵기 때문에 속을 달래기 위해서 잔치국수를 하나 조합해주면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맵기 정도로 보면 비빔국수는 신라면보다 좀 더 매운정도인거 같고 육칼은 신라면 정도인거 같거든요. 통상 닭발 맵기를 ( 🌶️🌶️🌶️🌶️🌶️) 정도로 표현한다면 ... 다섯개 맵기는 최고 매워서 먹기 힘든정도를 얘기합니다. 

 

비빔국수(🌶️🌶️🌶️) >> 육칼(🌶️🌶️) 정도인거 같습니다. 

 

맵찔이인 저에게는 좀 매운편이라서 잔치국수와 만두를 곁들여서 중화를 시키면서 먹었습니다. 

 


동동국수집 위치, 주차

위치야 네비로 찍어서 가실거니까 '동동국수집'으로 검색해서 남양주 팔당에 있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아니면 남양주 팔당에 가는김에 찾는 분들도 있을거고요.  

 

동동국수집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팔당화로구이

 

주차 자리도 꽤 많아서 넉넉하긴 할거 같은데 제가 방문했던 시간 자체가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이라 그랬던거 같고 꽤 맛집으로 알려져서 바깥에 웨이팅 장소도 별도로 있고 주차장도 꽤 차는 편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를 살짝 피해서 방문한다면 여유롭게 먹을 수 있으니 식사 집중 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국수와 만두를 좋아한다면... 이 집을 근처에서 가서 먹을정도로 맛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는 나오면서 만두를 포장해왔는데 집에 가서 다시 전자렌지로 뎁혀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