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니발 KA4 2024를 계약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색상은 아이보리 실버로 하기로 합니다. 마음이 가는 것은 오로라 블랙 펄이지만 세차를 자주 하지 않는 저에게는 과분한 색상이라 위로하며 그리고 현재의 화이트 색상을 가지고 있기에 나름 흔하지 않은 아이보리 실버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다음으로 실내 인테리어 색상을 고를 차례입니다. 토프, 코튼 베이지, 네이비 실버(하이브리드 전용)이 있어서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세가지가 한곳에 모여있지도 않고 어딘가 한눈에 보기 좋게 정리된 곳도 없는 거 같습니다. 찍힌 사진으로 비교해보자니 상황에 따라 색감이 워낙에 달라서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런 사진들을 모아모아 모아보기로 합니다. 


카니발 토프 인테리어

카니발 토프 인테리어 9인승 시트
토프 시트 / 인조가죽 / 나파가죽 / 가죽

 

카니발 코튼 베이지 인테리어 7인승 시트


카니발 네이비 그레이(하이브리드 전용)

 

이렇게 기아에 게시된 이미지만 봤을때는 하이브리드 전용 색상인 네이비 그레이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실제 선택하는 색상의 인기로 보면 토프, 코튼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순으로 선택을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인기 순위를 보고 멘붕에 빠지고 말았는데요. 토프가 칙칙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어떤 매력이 있는건지... 의아합니다. 


카니발 토프 인테리어

 

 

카니발 토프 인테리어는 실제로 봤을때 고급스럽다. 커피색이다. 기존 새들 브라운을 대체할만한 색이다. 라는 평이 있지만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좀 칙칙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었습니다. 


카니발 코튼 베이지 인테리어

 

카니발 코튼 베이지 같은 경우 사진으로 보면 산뜻하니 좋아보이긴 하는데 실제 대리점 가서 전시 차량을 봤을때는 생각보다는 어두운 베이지라서 기대한 만큼 화사해보이지는 않는 느낌이 있습니다. 실제로 한번 보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꼭 비교해보세요. 


카니발 네이비 실버

 

카니발 네이비 그레이 같은 경우에도 뭔가 쏘렌토나 k8 같은 데 들어가는 네이비 계열의 느낌하고는 달라서 이것도 실제로 꼭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패밀리카의 느낌 때문인지 앞에 것들보다는 무거운 느낌이 있고 생각했던 컬러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저도 세개 중에서 아주 고민이라 세개 다 다시 한번 돌아보고 최종 결정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실제 구매자들의 선택율을 보면 토프가 57%, 코튼 베이지가 32%, 네이비 실버는 18%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해요.  카니발 실내 인테리어를 고르는데 많은 고민이 될만한 요소인거 같습니다. 

 

토프 코튼 베이지 네이비 실버
57% 32% 1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