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피빈 통신사 할인이나 할인 카드로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대한민국은 커피 공화국이라는 말이 전혀 아깝지가 않습니다. 한명 당 커피 소비량이 367잔으로 프랑스에 이어 2위라고 하니까요. 대단히 커피를 사랑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커피빈 통신사 할인 / 할인 카드 활용하기
커피빈 통신사 할인 / 할인 카드 활용하기

커피빈은 분명히 판매량과 선호도에 있어서 국내 손꼽히는 커피 프랜차이즈는 아니지만 나름 매니아층들이 있는 프랜차이즈로 여겨집니다. 커피빈의 현재는 브랜드 선호도 12위에 있지만 말이에요. 커피 가격도 만만치 않구요. 어떤 할인 혜택들이 있을까요? 


커피빈 커피 통신사 할인

커피빈 커피 통신사 할인

커피빈 커피 통신사 할인은 없습니다. 아쉽네요. 하지만 아래 안내하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할인을 받는다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니 하나씩 살펴보세요. 


커피빈 커피 기프티콘 할인

 

여러 할인 기프티콘 판매 사이트가 있는데요. 쉽게 사용 가능한 사이트로 `니콘내콘` 이라는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커피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기프티콘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높아요. 

기프티콘 할인 - 니콘내콘

 

보세요. 할인율은 그때 그때 다르지만 현재 기준으론 15% 나 할인을 하고 있어요. 

 

조건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를 쓸 필요도 없고 따로 멤버십 적립도 필요없지만 할인율이 가장 높은 방법이죠~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수단으로 추천합니다. 15% 할인이라니요. 


커피빈 할인 - 멤버십 적립 활용하기

 

모든 커피 프랜차이즈가 활용하고 있는 방법인데요. 커피 한잔을 마시면 적립을 한개씩 해주는 형태인데 12잔을 마셔야 1잔 무료인셈입니다. 앞에 기프티콘과 중복으로 적립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중복으로 되면 좋겠네요. 

 

커피빈 앱을 설치해서 적립을 하시면 됩니다. 별다른 조건없이 12개를 적립하면 됩니다. 대략 8.5% 할인 효율이 있겠네요. 


커피빈 커피 텀블러 할인

커피빈 커피 텀블러 할인

커피빈에서 음료 주문 시에 텀블러를 사용하면 300원이 할인됩니다. 여러 프랜차이즈에서 동일하게 할인을 해주고 있고 환경보호차원에서도 좋고, 보온, 보냉 효과도 매우 좋아서 하루종일 따듯하게 혹은 차갑게 먹기 좋거든요. 좀만 부지런하다면 매우 추천하고 싶은 방법입니다. 들고 다닐수 있는 부지런함도 필요하지만요. 

 

스탠리 텀블러 같은 거는 아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라떼 같은 거 담아놓으면 저녁에 퇴근할때까지도 얼음이 남아있곤 해요. 그만큼 녹지 않고 맛있는 아아나 아이스 라떼를 마실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커피빈 할인 신용 카드 사용하기

 

커피에 관련된 여러 신용카드 할인들이 있는데요. 아예 커피빈 브랜드 전용 신용카드가 있으니 커피빈 만을 이용한다면 이런 카드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고요. 

 

뭐 그렇긴 하지만 신용카드 같은 경우는 실적당 할인 한도를 최대한 뽑아먹을 수 있는 구조로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정도 사용하면 최대 1.5만원 정도의 할인 혜택을 주는 신용카드들이 널려있습니다~. 그런 것들을 이용하는게 효율이 좋고요. 100만원 정도 실적이라면 최대 3~4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활용하기 나름이라서요. 

 

개개인이 어떤 소비 패턴을 가지고 있는지도 충분히 검토하시고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커피빈 통신사 할인 / 할인 카드 활용하기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