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의 셔틀 출근길을 등록해야 하는 이유가 많습니다. 모두 들어보셨나요? 모두의 셔틀은 현재 출근길 공유 셔틀 멤버십으로 지하철이나 버스로 통근, 통학하는 사람들에게 편안하게 앉아서 출근할 수 있는 출근길을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모두의 셔틀 출근길을 등록해야 하는 이유

특히, 요즘 코로나 19 확진자가 일일 10만명을 넘어가는 상황에서는 지하철, 버스가 더욱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럴때 더 간절해지는게 모두의 셔틀 같은 공유 셔틀 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대중교통이나 택시, 자가용과 비교해봐도요. 환승 없음, 집 앞 탑승 가능, 회사 앞 하차, 자면서 출근 OK, 아침 스트레스 없음~ ㅠㅠ

 

이런 장점들도 있는데다가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고 출근할수 있는 안전한 길이기도 하니까요. 당연하게 앉아서 갈 수 인원만 모집하기 때문에 모두 앉아서 간답니다. 비용은 거리나 출근길마다 다르다고 하는데 평균적으로는 월 11만원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평균 22일 정도 출근하니까 5~7천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모두의 셔틀 홈페이지에서 출근길을 간단하게 출발지, 도착지, 도착시간만 입력해주면 출근길을 안내해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 먼저 모두의 셔틀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요. 

 

출발지, 도착지 선택

모두의 셔틀 - 출발지, 도착지 입력

 

도착 시간 선택

모두의 셔틀 - 도착 시간 선택

 

출근길이 없는 경우 출근길 알림받기 설정

모두의 셔틀 - 출근길이 없는 경우 출근길 알림받기 설정

 

출근길이 비슷한 사람들 여러명이 모이면 출근길이 생기고 모두의 셔틀 콜센터에서 연락이 옵니다. 출근길이 만들어졌는데 탑승하실거냐고요. 저는 예전에 등록했던 길이고 현재 출근길과 달라서 안타깝게도 아직 탑승해보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1. 출근하면서도 잠을 잘 수 있고~

하지만... 1. 출근하면서도 잠을 잘 수 있고~

 

 

2. 책을 본다거나... ( 아마 안보겠지만 ... ) 

2. 책을 본다거나... ( 아마 안보겠지만 ... )

 

3. 영화나 유튜브 같은 것도 볼 수 있고...

3. 영화나 유튜브 같은 것도 볼 수 있고...

 

4. 코로나도 피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모두의 셔틀 후기

 

다른 사람들 후기들을 봐도요. 

 

 

지옥철이 안타서 좋다, 진 빠졌던 기억은 이제 안녕... , 출근하면서 메일도 쓰고 영어공부도 하고.. 삶의 질이 많이 올라간 느낌... 

 

이거 다 저도 느껴보고 싶다고요...  ㅠㅠ


이렇게 모두의 셔틀 출근길을 등록해야 하는 이유 대충 정리했는데요. 결국 포스팅하는 이유도 모두의 셔틀 출근길이 빨리 만들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블로그에 적어보고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길은 아직 출근길이 만들어지지가 않고 있어서요... 

 

한사람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서 출근길이 만들어져서 위에 얘기했던 편안함을 느껴볼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모두의 셔틀 출근길 찾아보기

 

현재 무료탑승 2회 기회를 주니까 한번 탑승해보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겠습니다~.

 

모두의 셔틀 출근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