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케이스 추천 및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아이폰 자체가 워낙 고가 스마트폰인 데다가 케이스를 끼우지 않으면 불안하신 분들이 많아 구입하자마자 케이스를 고르게 되실거에요. 잘 고르는 방법도 정리하고 몇가지 아이폰 케이스를 추천해볼게요. 

 

아이폰 케이스 추천(13,14,15) 및 고르는 방법


아이폰 케이스 고르는 방법

 

1. 아이폰 보호 기능

 

케이스 본연의 절대적인 기능인 아이폰 보호 기능이 얼마나 잘 되느냐의 정도입니다. 풀커버나 부분 커버, 그리고 충격을 흡수하기 위한 쿠션의 정도, 전면부를 보호하기 위해 감싸는 정도, 미끄러짐 방지 기능 같은 것들이 판단 기준이 됩니다. 

 

2. 아이폰과 어울리는 디자인

아이폰 디자인과 어울리는 스타일의 케이스가 필요합니다. 색상과 소재, 패턴 같은 것들이 아이폰과 어울려야 하죠. 

 

3. 기능성

어떤 케이스는 추가적인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카드나 돈을 보관할 수 있는 카드 슬롯 형 케이스도 있고 맥 세이프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도 있습니다. 

 

이런 세가지 요소들을 잘 생각해서 케이스를 고를때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생각 후에 고르게 되면 좀 더 빠르게 자신에게 맞는 아이폰 케이스를 고르실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케이스 추천

 

위에 케이스 고르는 방법 대로 보호 기능과 디자인, 기능성을 중심으로 아이폰 케이스를 선별해서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모델이 계속해서 나오더라도 조금씩 바뀌는 디자인 덕에 케이스도 같은 종류의 것들이 계속해서 나와서 인기를 끄는 것 같습니다. 

 

 

1. Apple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

 

뭘로 보더라도 중간 이상은 할 것 같은 애플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입니다. 일단은 투명해서 아이폰 디자인이 전반적으로 다 보이게 된다는 점이 있고 보호기능으로도 아이폰 제조사에 만든 케이스 답게 아이폰 전면부와 후면부, 카메라까지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된 케이스입니다. 

 

Apple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

 

Apple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Apple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

 

Apple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Apple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가죽 케이스

 

Apple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가죽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거기다 정품이라는 메리트가 있지만 모든 것이 평범하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소재 관련해서 실리콘이나 가죽 케이스를 선택 가능하구요. 아무래도 싸구려 케이스보다는 품질에 대한 처리가 더 좋습니다. 


2. 아이폰 카드 수납 케이스

 

아무래도 아이폰을 사용하면 삼성페이 처럼 광범위하게 결제를 할수가 없어서 카드를 무조건 들고 다녀야 하는데요. 이런 점 때문에 카드 수납 기능이 있는 케이스들도 많이 사용하는거 같아요. 이렇게 카드를 여러장 담고 다닐수 있는 케이스도 있는데 신분증도 넣을수 있는 제품도 있네요. 

 

 

카드 수납 케이스

 

베루스 담다 글라이드 프로 스페셜 그루브 카드 수납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3. 아이폰 다이어리 케이스

 

수납공간이 더 많은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하기도 하죠. 전면 액정 보호까지 되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아요. 

 

다이어리 케이스

 

까미또 데일리 시즌2 스트랩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4. 아이폰 범퍼  케이스

 

기본 케이스와도 비슷하면서 보호력이 극강화된 범퍼 케이스입니다. 투명한 디자인으로 아이폰 본연의 디자인을 느낄수 있으면서도 강력한 UAG 기술력으로 충격에 강하고 강력한 내구성이 자랑인 제품이라 인기가 많죠. 무선 충전이 꼭 필요하다면 선택할 수밖에 없는 선택지가 되겠죠. 

 

범퍼 케이스

 

유에이지 플라이오 맥세이프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아이폰 케이스 추천으로 여러 제품을 알아봤는데 디자인이나 사용성에 대한 선택은 개개인의 호불호가 있을테니 사용 패턴이나 디자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상품 구매 가격은 동일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