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야말로 쏘렌토 광풍입니다. 쏘렌토가 국내 자동차 판매 순위 1위가 된지 오래입니다. SUV를 선호하는 시대의 흐름에 하이브리드까지 더해지니 막을 수 있는 모델이 없습니다. 기존보다도 몸집을 계속 키워서 적정 크기의 준대형 SUV가 되었고 현대 기아 차량 답게 남부럽지 않은 옵션들에 편의사양들까지 탑재되어있어 더더욱 판매량을 상승 시켰습니다. 

현대 산타페의 디자인 자충수에 힘입어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모델이죠. 인기 타입인 하이브리드 같은 경우는 1년을 기다려도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모른다고 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같은 경우 쏘렌토 올리브 브라운과 쏘렌토 네이비 그레이가 있는데 둘다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이기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것 같네요. 

 


쏘렌토 올리브 브라운

우선 가장 선호도가 높은 올리브 브라운 인테리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퀄팅 나파 가죽과 가죽 / 인조가죽에 따라 모양이 조금씩 다르게 들어가니까 가죽 모양을 확인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쏘렌토 네이비 그레이

 

가장 밝고 산뜻한 분위기에 쏘렌토 네이비 그레이입니다. 이염과 오염에 가장 취약한 색상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선택을 하고 싶지만 포기하는 인테리어고요. 하지만 기아에 게시하는 사진이나 실물 사진들을 봐도 영롱하기는 한거 같습니다. 실제 이용자들의 후기들을 봐도 청바지 같은 것만 피하면 이염이 그렇게 심하지 않아 탈만하다고 하더라고요. 

 

평소 청바지 같은것을 입지 않고 관리할 자신이 있다면 선택해볼만할 거 같아요. 


쏘렌토 블랙 인테리어

 


당연히 사진은 참고 정도로 생각하고 실제로 접해보는게 가장 좋습니다. 쏘렌토 올리브 브라운과 네이비 그레이, 블랙 중에서 선택을 하겠지만 여러 후기 같은것을 봤을때는 올리브 브라운 선택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 됩니다. 저도 아마 고르게 된다면 마음은 네이비 그레이를 시키겠지만 머리로는 올리브 브라운을 선택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쏘렌토 외장 색상 인터스텔라 그레이 / 오로라 블랙펄 / 볼캐닉 샌드 브라운 / 시티스케이프 그린 비교

 

쏘렌토 인터스텔라 그레이 / 오로라 블랙펄 / 볼캐닉 샌드 브라운 / 시티스케이프 그린

쏘렌토 정말 잘 팔릴수밖에 없게 만든 차입니다. 그 중에 한 요인은 익스테리어 색상을 잘 뽑았다는 것도 한몫 할 거 같습니다. SUV에 잘 맞는 컬러를 적용시킨 것이지요. 쏘렌토 인터스텔라 그레

nhj12311.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