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는 국민차라고 부를만한 승용차가 소나타에서 그랜저로 바뀐지 오래인거 같습니다. 가격 접근성도 그렇고 대중성도 그렇고 소나타는 좀 더 스포티한 20,30대까지 그랜저는 3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어울리는 국민차 라인업이죠. 그래서 그만큼 선택지도 많은 차종인데요.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만 해도 4가지가 있기 때문에 고민이 많을 거 같습니다. 


그랜저 인디고 라이트 그레이

최근 많은 차량 실내 인테리어 컬러로 선택받는 라이트 그레이입니다. 그랜저 인디고 라이트 그레이는 정말 밝은 분위기로 산뜻한 색인데요. 관리가 어려움을 빼놓고는 화사한 색상이죠. 탈때마다 기분이 좋아질것만 같은 컬러입니다. 

 


그랜저 브라운 베이지

 

 

 

그랜저 라이트 그레이는 너무 밝고 그랜저 인디고 브라운은 너무 어두워서 싫다면 답은 그랜저 브라운 베이지입니다. 베이지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컬러를 싫어할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색상을 가지고 있네요. 


그랜저 인디고 브라운

다크 브라운의 컬러를 갖고 있는 그랜저 인디고 브라운입니다. 묵직하고 안정적인 컬러로 이염과 오염에도 강하면서도 블랙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수 있어 선택율이 높은 색상입니다.50~60% 이상 선택하는 걸로 나타납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많이 선택하는 대표세단이니 앞에 그레이 톤의 색상을 선택하긴 힘들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랜저 블랙 모노톤

 

 

그랜저 블랙잉크 전용 인테리어

 

블랙이야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기본적인 컬러죠. 특히 그랜저 블랙잉크 실내 인테리어는 올 블랙의 감성을 느낄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역시 가장 오염에 강한 컬러라서 마음 편히 관리할 수 있겠죠. 그랜저 실내 인테리어는 하나씩 봤는데 어느 것 하나 선택하기 힘들만큼 각각 매력이 있는 거 같습니다. 

 

구매자들 고민이 클거 같네요. 제가 실사들을 가지고 와서 보여드리긴 했지만 이것도 각각 낮과 밤, 조명, 밝기 등 상태에 따라서 너무 다르게 보일거라 구매 전에 실제로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기 전에 한번씩 먼저 이런 느낌이 있구나 정도로 생각하시고 실제로 가까운 매장에서 봐보시기 바랍니다. 전시차량에 대한 정보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잘 정리되어있으니까요. 

 

https://www.hyundai.com/kr/ko/e/customer/branch

 

승용 판매/시승 네트워크

현대자동차의 지점/대리점을 조회하여 해당 지점/대리점의 위치(지도), 카마스터, 찾아오시는 길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www.hyundai.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