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커피를 즐겨마시는 직장인으로 투썸플레이스 통신사와 제휴카드 그리고 우주패스까지 할인정보를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다이어트까지 하느라 받는 스트레스를 더욱 커피를 마시면서 달래고 있는데요. 요즘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투썸플레이스

하지만 다들 알다시피 투썸플레이스 커피 가격이 절대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매번, 매일 이 가격으로 사먹다가는 살림 거덜나겠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싸게 먹을 수 있을까 하다가 정리를 해봤습니다. 직장인 가벼운 유리지갑으로는 할인 정보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1. 기프티콘을 활용하자. (포스팅 시점 9% 할인!)

 

네이버에서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검색하면 최저가 기프티콘을 파는 곳을 보여주거든요. 지금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기준 4,090원으로 9%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즌 별로 할인율은 변하니까 확인해버릇 하면 좋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R : 네이버 쇼핑

배송형태 : 모바일형, 사용형태 : 방문사용

search.shopping.naver.com

 


2. 텀블러 사용하기-300원 할인

텀블러 이용시 300원 할인

개인 텀블러를 가져가서 담으면 300원을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기프티콘과 같이 사용하면 추가로 3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3. 통신사 할인

통신사 할인

투썸플레이스는 3사 통신사 할인이 없습니다. 좀 아쉬운 부분이기는 한데요. SKT 에서 사기적인 할인 상품이 나왔습니다. 바로 

 

우주패스 라이프

 

라는 것입니다. 이건 구독료 9,900원을 내고 월 최대 7만원까지도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약파는거 아니니까 잘 읽어보세요. 

 

이것은 30%나 할인되는 SKT 구독 서비스로 조건이 다음과 같습니다. 

 

투썸플레이스 / 세븐일레븐 편의점 개별 할인

  • 30% 할인/30% 할인
  • 일일 한도 9,000원/9,000원
  • 일일 횟수 1회/1회
  • 월 한도 30,000원/30,000원 
  • 월 구독 요금 9,900원
  • 별도 부가 혜택 1개 선택 가능

저는 부가 혜택을 배달의 민족으로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5천원/3천원 쿠폰을 주기 때문에 8천원 혜택은 먹고 들어가고요. 커피 한잔만 마셔도 월 구독요금 9,900원은 뽑고 시작하거든요. 

 

그 이후로 커피와 편의점을 구입하는데로 최대 6만원까지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개별 3만원씩 합치면 6만원이죠. 

 

요즘 편의점에서 도시락 해결하는 분도 많다고 들었는데 그런 분께는 필수 가입 구독 상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아주아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월 초인데 구독료 제하고도 2만원 정도 혜택을 받았네요. 


4. 신용카드 할인

 

사실 신용카드가 커피 할인 혜택만 있는 것이 아니기에 종합적으로 보고 판단해야 하는데요. 아마 선호하는 카드사나 은행 실적을 채우기 위한 은행 카드사를 이용해야 할수도 있고요. 

 

그래서 네이버에서 '커피 할인 신용카드'로 검색하면 카페/베이커리 할인 혜택이 담긴 카드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커피 할인 신용카드 조회하기

 

신용카드 혜택을 자주 분석하는 덕후로서 조언을 드리자면 커피 할인만 높은 카드를 고르지마시고 종합적으로 할인한도가 높아서 월 2~3만원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를 고르시면 제대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편에 드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와 같이 전월실적 별로 최대 한도를 뽑아먹는다면 혜택을 다 뽑아 드시고 계신 겁니다. 

전월 실적 최대할인 혜택
30~40만원 1~2만원
70만원 이상 2~3만원
100만원 이상 3~4만원

CJ ONE 포인트 적립(종료)

 

투썸플레이스는 2021년 6월 13일부터 적립이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대신 투썸플레이스 앱을 통해 하트 적립을 하여 무료 1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할인 정보들을 잘 알고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어떻게 버느냐보다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하다고도 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제휴카드, 신용카드, 통신사 우주패스 라이프 할인정보 보시고 알뜰하게 커피 마셔보세요. 

 

 

커피 브랜드 순위, 매장수 TOP 10 (프랜차이즈)

최근 브랜드 커피 전문점 할인에 대해 알아보다가 매장수나 순위에 대해 궁금해서 알아보니 상상 이상으로 흥미로운 정보들이 있어서 정리해봅니다. 먼저 커피 브랜드 전문점 순위나 매장수에 대해서 알아보고 최..

nhj12311.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