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야흐로 커피의 세상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을 막론하고 커피 매장마다 사람이 넘처나고 식사 후 커피 한잔이 메뉴얼처럼 되어버렸습니다. 그 중에 전국 최다 매장 수를 자랑하는 이디야는 어딜 가든 하나쯤은 있는 친숙한 커피 매장이 아닐까 싶네요. 

 

이디야 커피 할인(통신사, 할인 카드) 받는 방법

실제로 과거 이디야 커피 전략은 스타벅스 옆에 세우는 것이었다고 하네요. 스타벅스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것을 이용해서 자리가 없으면 반사이익으로 이디야로 올수밖에 없으니까요. 전략은 주효했고 이디야는 많은 성장을 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철저한 시장 조사를 통해 매장 위치를 선정했고 상대적으로 스타벅스보다 저렴한 이디야로 오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커피를 자주 마시면 지갑에 부담이 될수밖에 없어서 통신사 할인이나 할인 카드 같은것들을 찾아보게 되죠. 


1. 이디야 커피 통신사 할인

 

이디야 커피는 통신사 할인을 제공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조금 부지런하다면 통신사 할인 대신에 할인된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할인율은 구매 시점에 따라서 좀 다르긴 한데요. 보통 7% 에서 최대 15%까지 할인이 가능하거든요. 

 

니콘내콘 이디야 커피 할인 이미지

 

저는 니콘내콘이라는 앱을 이용하는데 몇년에 걸쳐 서비스가 이용되어왔던 만큼 안정적이고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디야 말고 다양한 카테고리로 할인된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어서 조금만 부지런하면 아주 저렴하게 이것 저것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커피, 외식, 여행 등등등 ) 

 

니콘내콘

 

니콘내콘

 

ncnc.app


2. 이디야 할인 카드

 

 

 

2.1 삼성 ID ON 30%

삼성 ID ON 30% 신용카드 이미지
삼성 ID ON 30%

커피를 비롯한 여러가지 할인 혜택이 있어서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좋은 카드입니다. 이디야 사용 내역에 대해서 30% 할인을 월 할인 한도 10,000원까지 제공되며 외식, 문화, 대중교통, 통신, 간편결제까지 할인을 제공해서 연 최대 48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활용도가 높습니다. 

 

삼성 ID ON 카드 

 

네이버 신용카드 정보: 삼성 iD ON 카드

내 취향을 알아서 챙기는 똑똑한 삼성 iD ON

card-search.naver.com


2.2 이디야 하나카드 50%

 

이디야 하나카드 50%
이디야 하나카드 50%

 

이디야 전용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 10만원만 사용하면 이디야 결제 건에 한해 월 1만원이나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디야를 위한 좋은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월 이디야 쿠폰도 1장씩 주기 때문에 월 1.5만원 할인 가치가 있고 전월 실적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 사회 초년생이나 신용카드를 적게 사용하는 사람도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디지털 구독인 대해서 30% 할인 / 최대 만원을 적용하고 교통도 5% / 최대 5천원을 적용해서 전월 실적 30만원 기준 월 최대 2.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디야 전용 숨겨진 꿀 카드라고 봅니다. 

 

  할인율 / 한도 전월실적
이디야 50%
1만원
10만원
디지털 구독
(넷플릭스,티빙
웨이브 등)
30%
1만원
30만원
교통 5%
5천원
30만원

 

https://www.hanacard.co.kr/OPI42000000D.web?_frame=no&CD_PD_SEQ=15688#none 

 

하나카드

카드신청 일부 이용제한 안내 주민등록증 정보 확인 기관인 정부24 시스템점검으로 인하여 일부 카드신청이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 제한시간 : 06.19 20:00 ~ 06.21 11:00 제한내용 : 카드신청 중 주민

www.hanacard.co.kr


3. 이디야 개인컵, 텀블러 할인 200원

이디야 개인컵, 텀블러 할인 200원
이디야 개인컵, 텀블러 할인 200원

이디야는 텀블러나 개인컵을 이용할 시 200원을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1회용 용기에 대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인해 친환경적으로나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 실천해 볼만한 일인것 같아요. 이디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피 브랜드에서 개인컵이나 텀블러를 이용할 시에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디야는 200원이지만 스타벅스나 투썸 같은 곳들은 300원이니 더 이용해볼만한 가치가 있겠죠? 거기다가 개인텀블러를 이용하면 따듯함이나 얼음이 녹지 않아 더 오래 본연의 맛으로 즐길 수 있어 좋더라고요. 한번 해보세요~ 


이렇게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할인을 더 받아서 구매해보고자 정리를 해봤는데요. 조금만 부지런해지면 우리 유리지갑을 조금 더 아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