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 참 재밌는 앱이다. 뒤에서는 나랏님도 욕한다고 하지 않은가. 이게 바로 그런 어플이다. 익명성이 철저히 보장되는 어플. 그리고 가입 방법은 회사 이메일로만 인증을 받기 때문에 당 회사 직원임은 인증되는 그런 방식이다. 

익명 블라인드 어플 앱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 어플 앱 소개와 이용 후기

나도 우리 회사 블라인드 앱 밖에 못보지만 한번씩 보면 드러내지 못한 속시원한 얘기들을 많이 듣고 볼수 있기도 하고 라운지의 영역에서는 같은 직군에 있는 사람들끼리 허심탄회한 이야기들을 나눌수 있어 좋은 정보공유의 장이 되기도 한다.

 

한마디로 참 좋다는 얘기다. 오늘은 살짝쿵 블라인드 어플 앱 에 대해서 소개해줄터이니 보고 설치를 할건지 이용을 할건지 판단해보면 좋겠다. 몇가지 얘길 해주겠다. 


첫번째. 앞에서 못하는 회사 얘기 어디 할데 없나? 바로 여기 블라인드 앱

 

그 유명한 땅콩리턴 사건의 확산이 바로 이 앱 덕분이란 말씀. 

 

블라인드 어플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지금 당신들도 가입하면 과거부터 회사에 이런 얘기~ 저런 얘기~ 있었던 걸 다 볼수 있을 거다. 물론 그 안에서도 이상한 소릴 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거를건 걸러 들으면 되고 ( 이런 사람들은 어딜가나 있으니... ) 


 

두번째. 업계 사람들과 허심탄회한 이야길 할 수 있는 라운지

 

나같은 경우는 개발쪽 분야로 라운지를 설정해서 같은 업계의 사람들의 정보를 얻고 이야기도 하고 있다. 이직을 하기 위해서 열나게 공부를 한다는 소릴 들으며 좋은 자극을 받기도 한다. ( 나도 공부 좀 해야겠다... ) 

 

익명 블라인드 앱


세번째. 주제를 정하고 맘놓고 이야기해보자. 토픽

 

말그대로 어떤 특정 주제를 놓고 익명토론이나 의견을 취합(설문)해볼수 있는거지. 익명성 100%이기 때문에 솔직한 의견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블라인드 앱 어플

 


네번째. 뭔가 노출되지 않는 블라인드 면접같은 느낌이다. 

 

IT엔지니어 라운지 말고 다른곳도 비슷하겠지만 다들 내노라하는 회사들을 다니는 애들이 많다 보니 채용도 어느샌가 생겼다. 

 

블라인드 앱

 

혹시 모르잖은가... 인연이 될지... ㅎㅎㅎ


벌써 사용한지 몇년 된거 같은데 블라인드 앱이 이렇게나 사용자가 많아지고 유명해질줄이야... 역발상의 아이디어가 이렇게나 중요하다는걸 새삼 깨닫는다. 모두가 오픈형 SNS를 지향할 때 과감히 폐쇄형 SNS를 지향한 밴드와 블라인드... 어느새 우리 일상, 생활에 깊숙히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다운로드는 이곳에서 각각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아이폰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