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최대 / 최고 가상자산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할인되는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서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 거래소들을 많이 이용하실텐데 이 모두를 합친것보다도 더 큰 거래소입니다. 요즘 같은 하락장에서는 일명 숏, 마진, 선물 거래로 자산 헷지를 하는 수단으로도 많이 이용합니다. 

 

바이낸스 로고
바이낸스 가입 방법

국내에서 거래되지 않는 유망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도 있고 마진, 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도 많이 찾으시는 거래소죠.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확인 전에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알아보죠. 

 

NO 바이낸스 거래소 장점
1 수백개 국내에 없는 유망한 가상자산(코인) 거래 가능
2 마진, 선물 거래 지원, 롱이나 숏, 상승이나 하락에 대한 헷지, 레버리지 거래 가능
3 최대 거래량으로 큰 자산도 거래 가능
4 예치(스테이킹, 디파이) 상품으로 높은 이자 수익 창출 가능
  - 국내 거래소는 한정적으로만 제공
5 국내 거래소보다 안정적인 시스템
  - 국내 거래소는 하락 시 멈춤으로 인해 피해자가 많습니다. 
6 저렴한 수수료
  - 특히 BNB(바이낸스) 코인 보유 시 보다 저렴한 수수료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7 재정거래 가능
  - 김치 프리미엄이 없을 때 사서 보낸 다음 김프 발생 시 되가져와 파는 재정거래가 가능합니다. 
8 차트, 시세 확인
  - 많은 분들이 차트를 볼 때 국내 거래소걸 보지 않고 김프가 없는 거래량이 최대인 바이낸스 기준으로 확인함. ( 글로벌 표준이기 때문 ) 

 

다양한 장점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가상자산 거래를 국내에서 시작하지만 코린이를 벗어나게 되면 바이낸스 거래소를 가입하게 됩니다. 한국어 지원 종료만 된 것이지 한국인이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막은 것은 아니라서 아직도 많이들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바이낸스 로고2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이제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 홈페이지 접속

 

먼저 가입하려면 홈페이지 접속해야겠지요? 

 

바이낸스 무료 계정 만들기(-가입사이트 이동)

 

 

 

바이낸스 거래소 무료 계정 만들기 화면▼

바이낸스 가입 화면 sign up phone or email or apple or google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할인되는 가입 방법

 

여기서 메인으로 사용하는 애플이나 구글 계정이 있으면 그걸 사용하는 게 편할것 같습니다. 

 

무료 계정 만들기에 이메일(Email)이나 모바일(Mobile) 번호로 가입할수가 있는데요. 저는 이메일 주소로 가입을 했습니다. 모바일 번호는 만에 하나 바뀔수가 있지만 이메일 계정은 영원히 제것이니까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잘 입력하고 'Next'를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줍니다. 휴대폰 번호를 이용하는건 그다지 추천하지 않을게요. 

바이낸스 계정 만드는 화면 - 이메일과 패스워드 입력 후 create personal account 버튼을 클릭하는 이미지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입력한 뒤 Create personal account 클릭!


이메일 인증

 

입력한 이메일로 6자리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Submit 버튼을 눌러줍니다. 

바이낸스 가입 중 인증코드 입력 화면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Submit 버튼을 눌러줍니다. - 바이낸스 가입 방법


Verify Now 클릭!

Verify Now 선택


신원 인증

 

인증을 위해서는 약 7분정도 소요될 것이고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이것들로 본인인증을 하거든요. Continue 버튼을 클릭해줍시다. 

Continue 버튼을 클릭


이런 화면이 나와도 Verify Now을 클릭합니다.


2.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 보안/계정 인증

이제 보안/계정 인증 단계만 남았습니다.

 

성명과 생일을 입력 후 continue를 눌러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 보안/계정 인증


Residential Address 영문주소를 입력합니다. 네이버에서 영문주소 검색 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변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Postal Code는 우편번호를 넣어줍니다. 

 

네이버 영문주소 검색(이동)

 

주소 입력 과정 - 바이낸스 가입 방법


신원 인증 단계

우측 상단에 Verify 를 눌러 신원 인증을 거쳐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영문 이름과 주소를 입력한 뒤 신분증을 인증하는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을 등록할수가 있게 되어있네요. 미리 찍어둔 사진이나 모바일이라면 바로 찍어서 첨부할수 있습니다. 

 

신분증을 등록하고 셀프 사진까지 올리도록 되어있네요. 과거 몇년 전에 해외 거래소를 가입할때 이런식으로 했던게 기억납니다. 우리나라 여권 사진처럼 얼굴이 잘 나와야 하고 눈을 감으면 안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진을 첨부하고 Continue를 누릅니다. 

 

여기 메뉴에 Review time이 10 days라고 되어있는걸 보면 바이낸스 측에서 확인하는데 최장 10일까지도 걸릴수 있다는 뜻입니다. 


휴대폰 인증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Next를 누릅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Next를 누릅니다.

 


문자로 온 인증번호를 입력한 뒤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문자로 온 인증번호를 입력한 뒤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 입금

글로벌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서 국내 거래소에서 가상자산을 구매하여 전송하는 방법을 이용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현재 신용카드나 법정화폐를 입금할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 막혔습니다. ) 

 

법정화폐 입금은 막혀있고 '암호화폐 입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지갑주소나 QR 코드를 사용해서 외부 지갑 혹은 거래소에서 가상자산을 받아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Wallet → Fiat and Spot → XRP, EOS, TRX → Deposit 

 

만들어진 XRP 리플 입금 주소로 입금을 하게 되면 입금이 됩니다. 리플이 빠른 속도로 입금이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아예 수수료를 하나도 내지 않으려면 이오스(EOS)나 TRX(트론) 도 좋습니다. 아예 수수료가 없고 속도도 매우 빠르니까요. 

 

단, 태그나 메모를 잘 확인해서 입력하여 누락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4.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 

업비트나 빗썸, 코인원에서 구매하여 가상자산을 출금하여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입금을 받아야 하는데요. 그림은 비트코인 예시일 뿐이고 비트코인은 전송 수수료와 시간이 느려서 사용하기에 위험부담이 크고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가상자산 출금 수수료

그래서 출금 수수료가 저렴하고 속도가 빠른 리플(xrp) 1xrp, 트론 0 trx , 스텔라 0.01 xlm, 이오스 0 eos 입니다. 모두 전송속도가 매우 빠르고 수수료가 저렴해서 전송용도로 사용합니다. 아무리 빠르더라도 시세차가 급변하기 때문에 이중에 거래상황이 좋은 걸로 선택하여 전송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스텔라나 이오스를 선택합니다. 아무리 잡알트이지만 바이낸스는 거래량이 받쳐주기 때문에 왠만한 금액은 매도가 잘 됩니다. 


5.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 보안인증 추가 등록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믿고 거래하기엔 위험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보안인증 수단을 등록해야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도 그렇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구글 인증이니 이 '구글 인증'을 추천드립니다. 

 

5.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 보안인증 추가 등록


여기까지 마치셨다면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을 모두 완료하신 상태입니다. 입력하셨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셔서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PC로는 홈페이지를 접속하시고 모바일은 스토어에 앱을 설치하셔서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바이낸스 PC 접속 화면

 

바이낸스 거래소 모바일 접속 화면


바이낸스 거래소 불법 여부

현재 한국어 서비스가 종료된 상태고 특금법 때문에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 자체가 불법이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요. 아래 기사에서 코인데스크 코리아가 금융위원회 금융정보분석원(FIU)에 직접 물어봤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불법은 아니라고 합니다. 단지 금융위에 신고한 거래소를 이용하길 권고하고 있습니다. 투자자 피해를 보호해줄수가 없다는 입장인거죠. 특금법은 한국인을 상대로 영업을 하는지 여부기 때문에 한국어 서비스를 종료한 것으로 보면 됩니다. 

 

바이낸스 이용 못하나요?- 코인데스크 코리아 

 

9월25일부터 바이낸스 이용 못하나요? 금융위에 물어보니 - 코인데스크 코리아

특정금융정보법(특금법)에 따라 기존 사업자는 9월24일까지 가상자산사업자로 영업 신고를 해야 한다. 신고를 하지 않고 영업하는 거래소는 앞으로 500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5년 이하의 징역을

www.coindeskkorea.com


이렇게 글로벌 세계 최대/최고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에 대하여 정리해봤습니다. 좋은 프로젝트와 좋은 가상자산을 찾아 투기가 아닌 투자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무리한 투자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무료 계정 만들기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