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부턴가 이 메세지를 받고서 도대체 이게 무슨 내용이지? 하는 생각이 들었던 분들도 있고 할테니 보자면요.

 

더 넓은 화면이라 하면 PC나 태블릿을 말합니다. 

 

기존에 모바일 전면 광고라 하면 

 

기존 애드센스 모바일 전면 광고

뭔가 이런식으로 모바일 화면을 꽉 채우는 ... 그러니까 페이지 이동 시에 한 사용자단 한번씩 정도만 나오는 그런 팝업 광고였는데 

 

이제 화면 전체를 가린다기보다 PC나 태블릿에서도 페이지 이동을 위해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더 넓은 화면에 게제된 모바일 전면 광고 - 쓴이 상상.

 

이렇게 백그라운드가 흐릿하게 되면서 전면부에 팝업 광고가 땋! 하고 뜨는 형태가 되어서 PC나 태블릿에서도 좀 더 집중되는 광고가(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짜증나는 광고가) 나오게 된다는 것이죠. 

 

어쨌든 구글의 광고 타겟팅 능력을 좀 더 믿어보면서 모바일 전면 광고 실적을 11월 3일부터는 좀 더 지켜볼 필요성이 있어 보입니다. 

 

아무래도 사이트에 접속해서 시리즈물을 연재해서 전면 광고를 많이 노출할 수 있는 사람에게는 아주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