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PC 문자 보내기(윈도우 10)

IT's me 2019. 10. 15. 23:14

PC 문자 보내기(윈도우 10)

요즘 문자를 많이 사용하지는 않는데 한번씩은 문자를 쓸일이 있다. 경조사라던지 신년인사 등이 있을 것 같다. 예전에는 통신사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으로 보냈었던 생각이 난다. 한 20년 전쯤인가 -_-;;

 

그래서 찾아봤다. 윈도우 10에서 PC로 문자 보내기를... 아이폰에서 맥북을 통해서 문자와 전화 등을 이용하는 것처럼 윈도우에도 비슷한 것이 있었다. 바로 '사용자 휴대폰'이라는 앱이다. 

 

생긴 것이 요로코롬 생겼는데 내 스마트폰에 연동할수 있는 앱을 설치하면 사진과 메세지, 알림을 PC에서 확인할수 있게 된다. 이렇게 PC로 문자 보내기가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듯 해서 정리해본다.

 

PC 문자 보내기(윈도우 10)

 

설정하는 부분은 휴대폰 인증과 연결밖에 없어서 아주 간단해서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는 것 같다. ( 뭐 기록을 남기지 않고 그냥 진행해버렸다는... ) 

 

아래의 앱을 설치하고 간단한 인증 절차만 진행하면 바로 내 윈도우 PC와도 여러가지 연동이 되서 편하게 쓸 수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icrosoft.appmanager&hl=ko

 

사용자 휴대폰 도우미 - Windows와 연결 - Google Play 앱

사용자 휴대폰과 PC를 연결하면 사용자 휴대폰의 알림, 문자 및 사진에 바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사용자 휴대폰 도우미를 설치하고 PC의 사용자 휴대폰 앱과 연결하세요. 사용자 님께서는 휴대폰을 매우 좋아하며 PC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용자 휴대폰 도우미를 사용하면 Android 휴대폰을 Windows 10 PC와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바로 좋아하는 모든 휴대폰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에 쉽게 회신할 수 있고,

play.google.com

PC 문자 보내기(윈도우 10)

 

몇번 문자를 보내보기도 하고 사진도 열람해보고 했는데

 

굳이 사용하지 않을 이유를 못찾겠다. 사진도 거의 찍자마자 바로바로 보이는 수준이고 화질도 아주 선명하게 보인다. 윈도우 10에서만 제공되는 앱이라서 윈도우 7에서는 사용할수 없는게 아쉬울 수 있을 것 같다. 그럼 윈도우 10에서 PC 문자 보내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다. 

 

ps. 사용 3달 후기

사용하기 시작한지 몇달 됐는데 갤러리가 바로 연동되서 사진을 PC로 연동할때 아주 편리하다. 윈도우 10을 사용한다면 무조건 PC 문자보내기 하는 이 앱을 추천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