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전망, 거래소 사는 법(LN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너무나 많은 명칭에 혼란스러울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 틀린 말이 아닙니다. 정확히 네이버 계열인 라인에서 발행하고 운영중인 링크 코인이라서 네이버 코인, 라인 코인, 링크 코인, LN 코인이라고 부르는 것이지요.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전망, 거래소 사는 법(LN코인)

 

아마도 관심을 가지게 된 경로는 카카오의 클레이튼 코인 때문인게 8할, 9할은 되리라 봅니다. 불과 2~3개월 전에 500원 남짓에 불과하던 클레이튼( KLAY) 가 현재 고점 5,200원을 찍고 1,800원 가량을 하고 있으니까요. 

 

코인원 클레이튼 코인 시세 조회

어디 카카오의 클레이튼 코인 같은게 더 없나? 하다보면 당연히 카카오 경쟁사인 네이버가 언급되지 않을수가 없죠. 네이버 코인을 검색해보면 네이버 라인 코인인 링크 코인이 나오는 것이구요. 

 

최근에 미칠듯한 많은 호재들과 좋지 않은 장세에도 시세 상승 흐름을 보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1.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전망

 

네이버 라인 메신저는 전세계 19개국 언어로 서비스 되고 있는데요. 월간 활성화 이용자 수가 1억 8천500만명에 달하는 글로벌 서비스입니다. 국내 카카오의 카카오톡이 4천만명 남짓한 숫자니 국내에서 네이버 라인이 그렇게나 컸어? 라고 반응하는 것도 무리가 아닐 것 같습니다.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전망 - 라인 주요 사업 연혁

그러니까 국내에서 카카오라고 한다면 일본, 대만, 태국 , 인도네시아 등지는 네이버 라인이 강력한 생태계를 가질 것이라는 거죠. 

 

그만큼 현재 클레이튼 코인 이상으로 네이버 링크 코인, 라인 LN 코인은 그 이상의 기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라인 자체적으로 설립한 비트프론트( 구 비트 박스 ) 거래소부터 라인 메신저, 라인 페이, 라인뱅크, 라인 포인트, 라인 파이낸셜 등 라인 플랫폼 계열 서비스들과 앱들을 기반으로 한 링크 에코시스템을 구축한다고 합니다. ( 현재 카카오 클레이튼 생태계와 비슷하죠 ) 

 

네이버 라인 - 링크 에코시스템

아직 네이버 라인 코인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이유는 세가지가 있습니다. 

 

1. 비전 대비 네이버 라인 코인 시총이 작다.

 

카카오의 클레이튼 코인 시총이 오늘 21년 4월 11일 시점으로 유통물량 기준 8조 정도로 코인마켓갭 상으론 20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단하네요. 국내에서만 거래되는데요. 

 

코인마켓갭 - 카카오 클레이튼 코인 시총은 약 8조2천억원

 

그리고 네이버 링크 코인 홈페이지에 공급 물량과 개별 단가인 230 달러 정도를 계산해보면

 

blockchain.line.me/token-economy/

 

Token Economy - LINE Blockchain

LINE Blockchain introduces a token economy for the real world.

blockchain2-org.line-apps.com

 

개당 가격 공급량 시총 Trading Volume (24h)
230 달러 5,973,960 LN USD 1,371,150,473
(약 1조 5천억원)
USD 3,019,969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 시총 계산 1조 5천억원

 

카카오 클레이튼 시총이 8조 정도인데 네이버 라인 코인 시총이 1조 5천억원이라면 네이버 라인이 더 회사나 서비스 규모가 크기 때문에 최소 클레이튼 규모 정도로는 가지 않겠어? 라는 계산이 나오죠. 1조 5천억이 8조 정도를 가려면 5배가 뛰어야 하니 아직도 낮다는 판단을 하는거겠죠~ 

 

네이버 링크 코인 전망을 좋게 보는 첫번째 이유는 경쟁사인 카카오 클레이튼 코인 시총 대비해서 1/5밖에 되지 않는 작은 시총입니다.


2.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은 비트프론트, 빗썸 에서만 거래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은 비트프론트 에서만 거래

 

아직까지 저평가 되고 있는 대표적인 이유라고 할수 있는데 라인에서 운영중인 비트프론트라는 거래소에서만 거래할수가 있습니다.( 빗썸 BTC 마켓에도 추가되어있습니다. )  이 때문에 구매하고 싶어도 거의 거래하지도 않는 거래소에 일부러 가입해서 거래량도 적은 거래소에서 구입해야만 합니다. 

 

글로벌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여권을 준비해서 가입을 해야 하거든요.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측에서도 밝혔지만 대형 거래소에 상장하기 위해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고 사용자들간에서도 조만간 거래소에 상장한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상장을 하고 난 후에는 가격이 폭등하는 건 누구나 알고 있기 때문에 가입에 허들이 되는 불편한 거래소에 가입해서라도 미리 구입을 해놔야된다고 생각하는거겠죠. 네이버 링크 코인 전망을 좋게 보는 두번째 이유는 폐쇄적인 거래소였습니다.

 

보유만 하기에는 빗썸에서 구매해도 상관없지만 비트프론트에서는 스테이킹을 통해서 12.73% 이자를 지급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비트프론트 거래소에서 수량을 늘리길 추천합니다~ 


라인 관련 뉴스 1억 8700만명이 사용하는 메신저, 생활 플랫폼

 

 

[라인 10주년] 1억8700만명이 쓰는 메신저, ‘생활플랫폼’, ‘아시아 테크 공룡’으로 진화

라인 출시 10주년 기념 이미지 [사진=라인 제공] 일본 메신저 플랫폼 기업 라인이 지난 23일, 창사 10주년을 맞이했다. 라인은 PC에서 모바일로 인터넷 서비스 생태계...

www.ajunews.com


3.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12.73% 이자 지급 시스템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12.73% 이자 지급 시스템

저도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전망을 좋게 보고 어느정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이자 지급을 받고 있는데요. 12.73% 은 꽤나 좋은 이자율입니다. 여러가지 코인이 예치하여 이자를 지급받는 것들이 있지만 12.73%는 그 중에서도 꽤나 매력적입니다. 투자를 하면서도 이자를 지급 받을 수 있다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기 때문이겠죠.

 

전망을 좋게 보는 세번째 이유는 12.73%의 높은 이자지급입니다.


4. 대세인 메타버스와 NFT, 네이버 제페토 안으로?

(2021.11.14 추가)현재 주식이건 코인이건 메타버스와 NFT만 묻으면 엄청난 수혜를 받고 있는데요. 바로 디센트럴랜드와 샌드박스와 같은 코인도 그렇고 최근 국내 많은 게임사들도 이런 NFT 들을 도입한다고 해서 수혜들을 받았습니다. NC는 상한가도 한번 쳤었죠? 

 

대박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라인블록체인의 테스트넷에 블랙핑크의 응원봉 NFT가 떴습니다. 곧  이런 굿즈 NFT를 구입해서 메타버스 콘서트를 보러가는 날이 올 것 같습니다.

라인블록체인의 테스트넷에 블랙핑크의 응원봉 NFT #1

 

라인블록체인의 테스트넷에 블랙핑크의 응원봉 NFT #2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만 제페토는 현재 누적 가입자수는 약 2억4천만명이 넘는 글로벌 최고의 메타버스 게임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기에 한류 엔터테이먼트에 힘입어 NFT 아이템까지 장착하게 된다면 라인 링크 개당 가격은 얼마나 올라갈수 있을까요? 

 

뭐든지 속단할 순 없지만 ... 몇개의 메이저 거래소(바이낸스, 업비트, 후오비, FTX 등)에 리스팅되면서 제페토에 들어가기라도 한다면 코마캡(코인 순위 확인 사이트)에서 전세계 코인 순위 10위 내에서 볼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제페토에 먼저 들어갈지, 거래소에 먼저 들어갈지 ... 물론 이런 시나리오가 먹힌다면요. 


스퀘어 에닉스, 라인 링크와 NFT 사업화 및 블럭체인 게임 주력 발표

 

스퀘어 에닉스, 라인 링크와 NFT 사업화 및 블럭체인 게임 주력 발표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가 NFT를 본격적인 사업화 국면으로 이행 시키고 있는 것이 11월 5일에 밝혀졌다.

스퀘어·에닉스는 11월 5일에 공개한 2 4분기 결산 설명회 자료에서, NFT나 블록 체인 게임에의 본격 참가를 검토하는 취지등을 설명하고 있다. NFT의 실증실험으로 스퀘어에닉스는 NFT 디지털카드 자산성 밀리언 아서부터 시작해 NFT와 자사 사업에셋의 시너지 효과를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덧붙여 10월 14일에 판매한 「자산성 밀리언 아서」의 NFT는, 벌써 완매했다. 그리고, 스퀘어·에닉스는 NFT와 자사의 에셋과의 높은 친화성을 인식해, 본격적인 사업화 국면으로 이행했다는 것이다. 또한 블록체인 게임을 포함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둘러싼 환경 변화에 대해서도 자료에서 설명하고 있다.게임의 놀이와 테크놀로지의 진화가 환경변화의 요인이라는 것이다. 게임을 즐기는 방법으로는 멀티플레이 캐주얼 게임의 융성, 유저참가형(인터랙티브), 커뮤니티 형성에 대해 기재되어 있다. 또 테크놀로지의 진화에 관해서는, NFT의 보급, 토큰 이코노미의 침투, 확대, 크로스 보더/크로스 플랫폼에 대해 기재되어 있다. 즉 스퀘어에닉스는 게임 자체도 중앙집권형에서 분산형으로 더욱 확대되고 있다고 보고 있으며 토큰 이코노미를 전제로 한 블록체인 게임에 향후 주력해 나가겠다는 것이다. 덧붙여서 스퀘어·에닉스는 블록체인 게임의 개발·운용을 실시하는 double jump. to kyo(더블 점프 도쿄)와 「자산성 밀리언 아서」의 개발을 실시했다.

그리고 그 제공 플랫폼은 "LINE Blockchain"이었다

출처


LINE, B.LEAGUE 공식커뮤니케이션 파트너로서 스포츠산업 활성화 및 지역사랑 스포츠클럽 조성 지원

LINE, B.LEAGUE 공식커뮤니케이션 파트너로서 스포츠산업 활성화 및 지역사랑 스포츠클럽 조성 지원

일본의 프로농구리그와 라인블록체인의 NFT를 접목한 서비스가 곧 출시 될 것 같습니다. 최근 현지 EXPO 라인블록체인 부스에서 프로농구팀 'KAWASAKI BRAVE THUNDERS'의 로고가 소개된 바 있으며, 실제로 지난 4월 "PICK FIVE"라는 디지털 카드 게임의 실증실험을 완료하고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라인블록체인 테스트넷에 관련 NFT 발행이 확인됩니다.

 

출처1

출처2


소프트뱅크-하이브, 네이버 ‘제페토’에 2200억 투자

제페토 운영사 네이버제트는 소프트뱅크와 하이브로부터 220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고 11월 30일 공시했습니다. 여기 투자사에는 소프트뱅크, 하이브, 네이버웹툰, 미래에셋캐피탈, 미래에셋컨설팅, YG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가 참여했습니다. 

 

출처 


크래프톤, 메타버스 제페토에 투자

크래프톤은 제페토 운영사인 네이버제트에 50억원을 펀드방식으로 투자했다고 합니다. 

 

출처

 

크래프톤, 메타버스 '제페토'에 뛰어든다

크래프톤, 메타버스 '제페토'에 뛰어든다, 네이버제트에 50억 간접 투자 게임업계 '가상공간' 경쟁

www.hankyung.com


1.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거래소 사는 법

 

이렇게 여러가지를 살펴보셨다면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 거래소에서 살지 말지 고민이 되었다고 봅니다. 단, 투자는 본인의 최종 선택임을 잊지 말고 현명한 판단이 필요함을 말씀드립니다. 결정이 되셨다면 아래에 거래소 사는 법을 계속해서 따라와주세요. 

 

비트프론트 가입하기

 

BITFRONT 친구 초대 보너스

지금 이자 수익 상품에 가입하면 이자 수익에 추가 보상까지 획득 가능!

www.bitfront.me


회원가입에서 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과 동의항목을 체크 한 뒤 '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회원가입에서 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과 동의항목을 체크 한 뒤 '회원가입'을 선택

 

모두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이메일 인증을 하면 됩니다!

 

모두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이메일 인증!!!

 

'홈' 버튼을 통해서 메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상단에 로그인을 눌러서 이메일과 비밀번호 입력 한 뒤에 로그인을 해줍시다!!

 

비트프론트 메인 페이지 모습


 

비트프론트 계정 관리 ▶ 인증

 

비트프론트는 글로벌 거래소이기 때문에 휴대전화 인증 후에 본인 인증을 '여권'으로 해야합니다. 

 

비트프론트 계정 관리 ▶ 인증 - 휴대전화 인증 - 본인 인증


그 다음 네이버 링크 코인을 구입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1. 신용카드를 이용한 외화 결제로 구입

비트프론트 - 신용카드를 이용한 외화 결제로 구입

신용카드로 구입하려면 비자, 마스터카드로 결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 방법도 비트코인으로 지갑에 넣어주는 방법이라서 어차피 되판 다음 다시 사야해서 2번 방법을 차라리 권해드립니다.

 

신용카드 외화결제시 나가는 수수료도 무시하긴 힘들거든요. 거기다가 현재 대부분 거래소에 신용카드 구입이 막혀있는 상태라서 시도해보기 힘든 방법입니다. 여러 커뮤니티를 보면 신용카드 구입은 대부분 막혀있다고 하더군요.


2. 다른 거래소에서 비트프론트로 코인을 전송하여 구입하는 방법

저는 외화 결제로 구입하는 방법이 꺼려져서 2번 방법을 이용했습니다. 비트프론트는 현재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비트코인캐시(BCH)를 전송한 다음 다시 USDT로 판 다음 LN/USDT를 구입할 수도 있고, 아니면 비트코인을 전송해서 LN/BTC로 구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비트프론트 네이버 링크 코인 차트

 

네이버 라인 링크 코인은 350달러까지 올랐다가 최근 조정을 받고 230 달러 부근으로 떨어진 모습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네이버 링크 코인, 라인 코인(LN코인) 전망, 거래소 사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까 전에도 말씀드렸듯 투자는 본인의 판단과 몫임을 잊지 마시고 성공하셔서 경제적 자유를 이루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비트프론트 가입하기

 

라인 공지 - '21.04.30 라인 링크 2021년 계획 발표

 

Notice - LINE Blockchain

Latest announcement by LINE Blockchain.

blockchain.line.me

 

네이버 라인과 경쟁하는 국내 카카오 클레이튼 코인도 유망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클레이튼 코인 전망과 거래소에서 사는 법

클레이튼 코인 전망과 거래소에서 클레이튼 코인 사는법까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최근 국내에서 단연코 눈에 돋보이는 코인이 있으니 바로 카카오 자회사인 그라운드x에서 개발하고 운영하는

nhj12311.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