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버즈2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색상, 스펙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초기 모델이 갤럭시 버즈에서 버즈 플러스, 버즈 라이브, 버즈 프로가 출시 되면서 왜 갤럭시 버즈2 라는 이름으로 나오지 않을까? 라는 궁금증을 계속해서 가졌었는데요. 이번 모델을 위해 2라는 상징적인 이름을 아껴둔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갤럭시 버즈2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색상, 스펙

눈에 띠는 갤럭시 버즈2 색상은 올리브입니다. 이번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한 폴드 그린 색과 깔맞춤을 위해서라고밖에 보이지 않는 색이긴 한데요. 갤럭시 S 시리즈와 궁합을 위해 라벤더도 있고 기본적인 블랙과 화이트도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올리브, 라벤더, 그라파이트(블랙), 화이트

 

디자인적으로는 이전 갤럭시 버즈 제품과 특이하게 다를게 없긴 합니다. 특유의 조약돌 같은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 됐습니다. 


갤럭시 버즈2 출시일은 2021년 8월 27일로 다른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한 모델들과 동일하게 출시합니다. 가격은 14만 9천원이나 신용카드 청구 할인가를 적용하면 14만원 가량에 득템 할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전예약 카드 즉시 할인 자세히 보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 케즈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 버즈2 스펙

갤럭시 버즈2 스펙 시트

비교적 최근 출시한 버즈 프로와 비교해봐도 대화 감지 기능과 방수 등급을 제외하곤 특이할만큼 차이나는 부분은 없어보입니다.

 

버즈 프로와 비교했을 때 실 구매가 3,4만원 차이나는 부분과 이어버드 무게가 버즈 프로 6.3g에서 버즈2 5g로 1.3g 정도 가볍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번 모델에 비교적 약간 짧은 사용시간은 이런 극한까지 무게를 줄이려는 노력에 의해 희생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귀가 작은 편이라 기존 버즈나 다른 무선 이어폰 착용감이 불편했다면 이번 갤럭시 버즈2 모델이 답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모델번호 SM-R177N
칩셋 -
센서 가속도센서, 홀센서, 근접센서, 터치센서
발음체 3개 마이크(외부 2개, 내부 1개), 2-way(우퍼+트위터) 다이내믹 스피커
배터리 이어버드 Li-Ion 61mAh
케이스 Li-Ion 472mAh
블루투스 Bluetooth 5.2
USB 버전 USB 2.0 Type C
규격 이어버드 17.0 x 20.9 x 21.1 mm 5.0g
케이스 50 x 50.2 x 27.8 mm 41.2g
지원 코덱 SBC, AAC, SSC[2]
색상 라벤더, 올리브, 그래파이트, 화이트
기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IPX2등급 방수 지원
가격 149,000 원
(실구매가 카드 할인 후 13만 가량)

갤럭시 버즈 역사상 가장 작고 귀여운 이어버드


소음을 걸러 깨끗해진 통화 품질.

갤럭시 버즈2 색상과 마이크 구성.

 

한눈에 보는 갤럭시 버즈2


다시 정리하지만 이번 갤럭시 버즈2 메리트는 가격 대비 성능과 작고 편안한 착용감, 갤럭시 버즈 프로에 밀리지 않는 기능들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 무게와 가격을 줄이고 대화감지 기능과  방수등급만 IPX7을 IPX2로 타협하면 갤럭시 버즈2 사전예약을 구입해야할 메리트가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메리트는 가성비와 편안한 착용감, 가격은 버즈라이브, 성능은 준 버즈 프로

 

기존 이어버드, 무선 이어폰을 장시간 착용했을 때 귀가 아팠다면 갤럭시 버즈2가 답이 될 수 있다는 것 기억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 버즈2 출시일이 8월 27일이라는 것두요. 

 

사전예약 카드 7% 즉시 할인 자세히 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